박광식 프로필
매일매일 차오르는 은혜로 기쁨과 감사의 날을 보내고 있는 가운데 벌써 2020 다니엘 기도회 13일차를 맞이하고 있습니다.

언제나 변함없이 우리를 사랑해 주시는 하나님의 은혜를 그저 우연이라고 하며 외면하기에는 감출 수 없는 사랑과 은혜가 너무 크고 섬세함을 고백하지 않을 수 없습니다.

다니엘기도회 자료 참고

어제 2020 다니엘 기도회 12일차 강사님으로 성북 순복음교회의 김예랑 성도님께서 간증과 말씀을 전해주셨습니다.
김예랑 성도님의 딸 려원이의 뇌전증을 인한 힘들었던 시간들... 예수님은 없고 예수님은 죽었다고 말할 만큼 힘들고 고통스러웠던 시간들.
'하나님은 외면하고 계시구나. 우리 딸 려원이는 이렇게 아프고 고통스러운데....'
그 긴 고통의 시간을 걸어오면서 느꼈을 인간적인 아픔은 부모의 입장에서 이해가 가고 공감이 가지만, 감히 어찌 당해보지 않고서 이해라는 말을 꺼낼 수 없는 그런 간증의 시간이었습니다.

그렇게 낙심하며 기도할 때,
들려주신 하나님의 음성, '왜 려원이만 위해서 기도하느냐' 이 말씀이 저에게도 동일하게 하나님께서 주시는 말씀 해 주시는 것 같았습니다.
'왜? 너의 가정, 가족, 자녀만을 위해서 걱정하고 기도하느냐?'......
김예랑성도님의 말씀처럼 중보기도는 남을 위한 것처럼 보이지만 결국은 나를 회복시키는 기도라는 말이 정말 마음에 와닿고 깨달아지는 시간이었습니다.


나을 수 없다고 하는 병이 낫음을 받고,
걸을 수 없다고 하는데 걸을 수 있게 하시고,
뛸 수 없다고 하는데 뛸 수 있게 하신!
우리 여호와 하나님의 사랑.

PRAISE THE LORD
려원이를 고쳐주시고
려원이를 걷게 해 주시고
려원이를 뛰게 해 주신
나의 하나님을 찬양합니다


오늘 2020년 11월 13일 다니엘 기도회의 강사님은 문화선교사이신 박광식 문화 선교사님이 말씀을 전해 주십니다.

네이버 인물 자료 참고
색소폰 연주로 하나님께 찬양을 올려드리는 박광식 문화선교사님은 현재, 박광식 인스티튜트의 대표로 계십니다. 발매하신 찬양 음반을 CCM 차트에 올리지 않고 재즈로 올렸고 제목도 다 영어로 하셨다고 하시네요. 실력으로 인정받으셨기에 CCM 차트가 아닌 재즈 차트에서 1위에 오른 음악적으로 인정받는 아티스트 이시기도 합니다.
그리고, 팀앤팀 NGO 단체 케어 액션 네트워크를 통해서 문화선교사로 파송을 해 주셨다고 하네요.

국민일보 자료 참고
너희의 하나님이 이르시되
너희는 위로하라
내 백성을 위로하라
이사야 40:1
얼마 전인 10월 3일에는 '내 백성을 위로하라'라는 선교사를 위한 콘서트에 출연하기도 하셨습니다.
오늘 저도 하나님께서 예비해 주신 박광식 문화 선교사님을 통해 그 위로 하심을 저희도 누릴 수 있을 것임을 기대하고 소망합니다.


그런즉 너희는 먼저 그의 나라와
그의 의를 구하라 그리하면
이 모든 것을 너희에게 더하시리라
마태복음 6장 33절
마태복음 6:33
그런즉 너희는 먼저 그의 나라와 그의 의를 구하라 그리하면 이 모든 것을 너희에게 더하시리라.
아멘
何よりもまず、神の国と神の義を求めなさい。そうすれば、これらのものはみな加えて与えられる。


오늘도 저희 먼저 얼마 남지 않은 '주의 나라와 의를 위하여'라는 제목으로 13일차 말씀을 전해 주실 박광식 강사님을 위해서 기도했으면 좋겠습니다


언택트 시대에 유튜브 채널을 통해 양질의 음악과 영상을 공급하게 하시고, 이를 통해 하나님의 사랑을 전하게 하소서.
타 종교인들도 마음을 열고 후원에 동참하는 새로운 문화 사역을 통해 교회와 세상의 담이 허물어지는 역사가 일어나게 하소서.
겸손하게 하나님을 찬양하는 연주자가 되게 하소서.
살아계신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13일차 찬양팀인 이리신광교회의 새빛소리 찬양팀을 위해서 같이 기도하겠습니다.
오직 성삼위 하나님께만 찬양과 영광을 올려드리며, 세상 속에 찬양으로 하나님을 자랑하는 예배팀 되게 하소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