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유튜버 유정호 자살시도

힘든것을 버텨야 성장한다. 2021. 2. 22. 08:35
728x90

유 씨의 SNS 글은 오타 투성이었다.
그는 “10년간 나 좋아해줘서 고마워. 더 이상 힘이 없어. 이제 인기 없는 나 좋아해줘서 고마워. 정말 안녕. 힘이 없다"고 말했다.

이어 "10년간 같이 이웃 도와줘서 고마워. 꼭 나 없어도 일거리 줘요. 분유값 해야 한다. 친구들아 사랑했어. 나랑 친구해줘서 고마웠어”라고 전했다.
딸에 대한 언급도 이어졌다. “아빠는 널 너무 사랑했어. 아빠가 못나서 미안해”라고 밝혔다.

이에 누리꾼들이 경찰에 신고해 유씨는 다행히 목숨을 건진 것으로 알려졌다.
유정호의 아내는 “정호씨 아내입니다. 걱정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행히 구급대원 분들과 경찰관 분들의 도움으로 발견하여 응급실에 있습니다. 저도 잘 살펴야 했었는데 죄송합니다. 더 이상의 신고는 자제 부탁드립니다. 저도 정신이 없어 남편이 깨어나면 경과를 말씀드리겠습니다. 죄송합니다.”라며 그의 현 상태를 전했다.
이하 유정호 SNS 글 전문.
사랑해싸ㅡ ㅏ고마워 내친구들 나 정말 나 너희들친구로생각햇어 ㅂ10-년간 도우면서 참 나는 끝까지안챙겻네 가죄유 미안해 ㅣㅡ그래도 내친구해줘세ㅗ아고마위 나친구없자나 유명할땐 다도움구하더니 내가퇴물되니 이젠 내ㅣㅣㅏ가도움못받네
진짜로치니ㅣㅡ구로생각했엊 너희랑식년간함께해서 행복했어 고마워
유명햇을땐 그걸로 10년을도왓는데 참수많은사람유도왓는데 난 이제 힘들고지치다보니 여기까디니ㅣ거같아
나10년고생했으니ㅣㅣㅣ까 나없어도 울애기하린이 먹고살수있게 포레스트아토케어 마니찾아줘 사랐하는내친구팬들 ㅏㅡ고막다
난친구없어서 이게 내치니ㅜ들한테보내는마지매편지야
나 이제너무힘들어 할줄아는게 화장품 인데
나10년 이웃도왓으니까
내마디막글 평생소원 나없어도 먹고살수싰귀ㅣ만해주리ㅡ 고맙다
앉녕 사랑해 십년간 나좋아해조서고마워
하린아 아빠는 널너무사랑했엊
아빠가 못나서미안햊
더이상 힘이없엍
이제인기없는나좋아해조서고마웟어정ㅇㅅ말ㅈ안녕 힘이없다이제
ㅏㅡ고마웟고
10년간같이이웃도와줘서고마워요
꼭 나없어도 일거리줘요
분유값해야해 미안
친구들아 사랑햇 어
나랑친구해줘서고마원어3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