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송재림 지연 열애설 송재림 프로필,나이,학력

728x90

가수 지연 측이 송재림과 열애설에 대해 친한 동료사이일 뿐이라고 밝혔다.

지연의 소속사 관계자는 19일 OSEN에 "같이 지방에 다녀온 것은 맞다. 재림 씨가 취미로 오토바이를 타시는데 강원도 태백에 써킷이 있다고 하더라. 지연 씨도 최근에 오토바이를 새로 사서 연습하려고 함께 갔다고 하더라"고 전했다.

이어 "친한 동료사이일 뿐이다. 드라마 끝나고 함께 했던 배우 분들이 마음이 잘 맞아서 같이 자주 만난다. 열애는 아니다"라고 강조했다.


이날 한 매체는 송재림과 지연이 열애 중이라며 송재림과 지연이 충북 충주로 드라이브를 떠났고 인근 주유소에서 주유 중인 모습이 목격됐다고 보도했다.

한편 송재림과 지연은 지난해 방송된 KBS 2TV 월화드라마 ‘너의 노래를 들려줘’에 함께 출연했다. 극 중 송재림은 괴짜 지휘자 남주완 역을 맡았고 지연은 타고난 재능을 지닌 오케스트라 제2의 바이올리니스트 하은주를 연기하며 함께 호흡을 맞춘 바 있다.

 

송재림은 과거 '우리결혼했어요'에 출연하며 김소은과 정말 스킨쉽 달인이라는 별명이 붙을정도로 달달한 결혼생활을 보여주기도 하였는데요, 얼마전 인생술집에 출연하여 그 모든게 대본이라고 밝혔지만 왠지 이미지화 되 버린것 같습니다.

 

 

오늘은 송재림에대해 나이와 윤소희와의 스캔들, 김소은, 키 등 자세히 이모저모 알아보겠습니다. 송재림은 1985년생으로 올 해 2019년 35세가 되었습니다. 실제 나이보다는 조금 어려보이는 동안외모의 소유자입니다. 모두들 방송을 통해 봐서 어느정도 아시겠지만 180cm의 큰 키의 소유자입니다. 모델 겸 배우로 활동하고있죠.

연기에 관심있어 연기학원을 다니게 되었는데 3개월만에 먼저 모델로 발탁되었다고 합니다. 좋은 비율과 큰 키 그리고 워낙 작은 얼굴로 주목을 많이 받았다고 합니다.

 

그 이후 모델활동과 연기활동을 겸하며 단역이나 뮤직비디오에 출연하였는데요 2012년 화제를 일으켰던 드라마 '해를 품은 달'에 정일우의 적극 추천으로 무사역에 캐스팅되면서 차궐남이라는 별명을 얻으며 많은 관심을 받았었습니다.

 

 

그 뒤 2014년 '우리결혼했어요'에서 김소은과 호흡을 맞추며 많은 스캔들을 불러일으킬 정도로 달달한 스킨쉽과 진짜 신혼부부같은 캐미로 화제를 일으켰습니다. 워낙 데뷔 초 보다 잘생겨진 얼굴탓에 성형설이 많이 있었지만 절대 성형은 하지않았다고 부인했습니다. 

 

예전 송재림은 윤소희와의 스캔들도 있었지만 인생술집에 출연하여 스캔들에 관련하여 "거의 10년을 알고지내왔는데 어색한 사이가 될 수도 있을 것 같다. 서로를 잘 알고 이해해주는 친구로 평생 보고싶다."며 단락시켰습니다.

지금은 여러 안방드라마에서 열연을 펼치고있는 배우 송재림의 앞날이 더 기대됩니다. 그의 자세한 일상 소식은 그의 개인 sns인 인스타그램 @jaelim_song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728x90